박용근 홈스틸 장면 ⓒKBS 뉴스화면 캡처
박용근 홈스틸 장면 ⓒKBS 뉴스화면 캡처

'박용근 홈스틸'

LG 트윈스 박용근 선수의 홈스틸 시도가 '용감하다', '무모하다' 등 미국 언론으로부터까지 관심을 받았다. 

29일 박용근 홈스틸은 창원 마산구장에서 열린 LG와 NC와의 경기에서 나왔다. LG 최경철이 NC 김진성과 풀카운트 승부를 벌였으며, 3루 주자였던 박용근이 홈스틸을 시도했으나 2사 만루에 풀카운트였다. 

스트라이크 하나만 더 있었으면 삼진으로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었으나 볼이 들어오면서 굳이 홈스틸을 할 필요는 없었다. 박용근의 홈스틸은 투수를 흔들기 위해 보크를 유도하기 위함으로 전해졌다. 

미국 언론들은 이날 박용근의 홈스틸에 주목, 미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에 야구 영상을 올린 뒤 `타자가 스윙할 때 홈으로 슬라이딩 한 한국 선수'라는 제목을 달았다. 

CBS 스포츠도 "EYEON BASEBALL"이라는 코너에서 "한국의 이상한 주자가 스윙할 때 슬라이딩을 했다"면서 "용감한 것인지 어리석은 것인지 알 수 없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박용근 홈스틸, 대박! 무산됐지만 잘했다", "박용근 홈스틸, 플레이 별로", "박용근 홈스틸, TV보다 깜짝 놀랐다”, “박용근 홈스틸, 무모하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