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솔로 데뷔 ⓒSM엔터테인먼트
태민 솔로 데뷔 ⓒSM엔터테인먼트

‘태민 솔로 데뷔’

아이돌 샤이니의 멤버 태민(본명 이태민‧21)이 솔로로 데뷔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태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만) 측은 11일 “태민이 오는 18일 첫 미니앨범 ‘에이스(ACE)’를 발매한다. 한국은 물론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솔로 앨범을 위해 태민이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다. 특히 퍼포먼스는 샤이니에서 보여준 것과는 차이가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태민이 솔로로 앨범을 내는 것은 지난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이후 처음이다. 

태민의 솔로곡 티저 영상은 12일 자정 태민 공식 홈페이지 및 SM 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태민 솔로 데뷔 소식에 많은 팬들은 “태민 솔로 데뷔, 기대된다 이태민 대박나자”(gnld****), “태민 솔로 데뷔, 이태민이 솔로를 한다는게 믿어지지않고 너무 행복합니다”(bycj****), “태민 솔로 데뷔, 어떤 곡과 춤으로 무대를 꾸밀지 너무 기대된다^^ 화이팅 앨범 대박 나세요”(full****)라는 응원의 글을 남기며 한껏 기대한 모습을 보였다. 

한 팬(luha****)은 “태민 솔로 데뷔, 휴식기를 지나 다시 팬질을 시작하지”라는 글을 남겨 팬의 비장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태민은 2005년 SM 주말 공개 오디션에서 선발되어 3년 동안의 연습기간을 거쳐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해 활동 중이다. MBC 일일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에서 엄친아 ‘준수’ 역을 맡아 연기자 활동을 한 경력도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