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콘서트 큐시트 유출 ⓒ려욱 트위터
SM콘서트 큐시트 유출 ⓒ려욱 트위터

'SM콘서트 큐시트 유출'

15일 오후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서울(이하 SM콘서트)의 큐시트가 유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SM콘서트의 큐시트로 보이는 사진이 게재됐다. 여기에는 공연 순서와 해당 노래를 부르는 참여 가수, 특별 출연하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스페셜 무대 내용까지 적혀 있어 논란이 된 바 있다.

이에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은 지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콘서트 전 공개적으로 큐시트 뜨는 것, 무대 보는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공연 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김빠지고 할 맛 안 난다"며 "스태프의 가족이든 친구든 아님 본인이든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어떻게든 잡을 테니까 면상 보고 말합시다"라는 글을 올리며 분노를 드러냈다.

이에 팬들이 위로 메시지를 보내자 려욱은 "미안해요. 글 자체가 격한 건 사실이지만 이렇게 해서라도 최초 유출자에게 전해지길 바란 마음이 먼저였어요. 우리 팬들 미안하고 고마워요. 내일 공연장에서 만나요."라는 글을 올렸다.

SM콘서트 큐시트 유출에 네티즌들은 "SM콘서트 큐시트 유출, 열심히 만든 사람 무시하고 허락 없이 유출하면 어떡함(choe****)", "SM콘서트 큐시트 유출, 나라도 진짜 화남(ghru****)", "SM콘서트 큐시트 유출, 얼굴이라고 해도 되는데 굳이 면상이라고 해야되나(youn****)"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