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S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 공개 예정

 

‘올리비아 하슬러’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한지혜 ⓒ패션그룹형지
‘올리비아 하슬러’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한지혜 ⓒ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올리비아 하슬러’가 배우 한지혜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리비아 하슬러는 2015년 S/S 시즌부터 한지혜를 브랜드 모델로 내세워 컨템포러리 캐주얼 컨셉을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오는 12월 한지혜와 화보 촬영을 통해 첫 호흡을 맞추고 향후 계획을 공유한다. 

배우 한지혜는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자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3년과 2014년 MBC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또한 한 매체사가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베스트 드레서 상을 수상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올리비아 하슬러는 한지혜의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과 가장 부합하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오랜 세월 변치 않는 열정과 겸손한 자세로 팬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점도 작용했다.

배우 한지혜는 현재 방영중인 MBC 드라마 ‘전설의 마녀’에서 ‘문수인’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과 패션스타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드라마 흥행몰이 중이다. ‘전설의 마녀’는 시청률 20.3%(제7화, TNmS(수도권) 기준)를 달성했다. 

올리비아 하슬러는 ‘전설의 마녀’ 속 한지혜의 의상협찬을 통해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 할 계획이다. 또한 패션매거진과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해 한지혜의 화보와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뒷모습까지 아름다운 그녀’ 블랜드 슬로건도 알리기로 했다. 매장에서는 한지혜 패션스타일을 내세워 ‘스타일의 지혜(JIHYE)’ 조닝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이건상 올리비아 하슬러 본부장은 “배우 한지혜는 뛰어난 연기력뿐 아니라 패션감각도 뛰어나 의류브랜드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내년부터 배우 한지혜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올리비아 하슬러가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컨셉’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