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우승으로 1번 트랙의 주인공이 된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미션 우승으로 1번 트랙의 주인공이 된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Mnet '언프리티랩스타' 방송 화면 캡처

‘언프리티 랩스타’ 육지담이 미션 우승에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 2회에서 육지담은 미션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육지담은 지코가 프로듀싱한 1번 트랙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육지담을 비롯해 8인의 여성 래퍼들이 블락비 지코의 신곡에 참여할 기회를 놓고 대결했다.

이날 육지담은 경쟁자들과 치열한 접전 끝에 1번 트랙 미션 우승자로 선정되며 관심을 끌었다.

이에 육지담은 “내가 원래 무대를 할 때마다 늘 평가당하는 것 같은 기분으로 살았다”며 “오늘도 랩할 때 긴장되고 떨렸는데 안 틀려서 너무 좋다”고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육지담은 “내가 포기 안하고 계속한 것”이라며 “저 자신에게 고맙기도 하다. 노력의 결과를 칭찬받은 건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슬펐다”고 고백했다.

한편 지코가 프로듀싱한 육지담의 ‘밤샜지’ 음원은 오늘 6일 공개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kim*****) “솔직히 이번에 육지담 박자 타는 것에 감탄”, (eun*****) “지코 느낌 묻어있다”, (rla*****) “방송에서는 나온 훅이 없는 것이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