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프엑스 엠버가 컬투쇼에서 자신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을 공개했다.
그룹 에프엑스 엠버가 '컬투쇼'에서 자신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을 공개했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 화면 캡처·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에프엑스 엠버가 '컬투쇼'에서 자신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을 최초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특선 라이브' 코너에 에프엑스 엠버가 출연해 신곡  'SHAKE THAT BRASS'(쉐이크 댓 브라스)의 음원을 공개했다.

엠버는 “20곡 이상을 회사에 냈는데 'SHAKE THAT BRASS'(쉐이크 댓 브라스)가 선정됐다. 작년 여름에 신나는 감정을 가지고 썼던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DJ 컬투가 “컬투쇼에서 음원 공개를 해줘서 영광이다”라며 고마워하자 엠버는 “오빠들을 위한 것이다”라며 화답했다.

한편 엠버는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SHAKE THAT BRASS'(쉐이크 댓 브라스)의 티저 두 편을 차례로 공개한 바 있다. 12일 오후에는 세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13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솔로 앨범의 전곡 음원은 13일 0시부터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오프라인 음반 발매는 16일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