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부울경서 QM3 5대 쏜다…창립 45주년 기념
패션그룹형지, 부울경서 QM3 5대 쏜다…창립 45주년 기념
  • 이하나 /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8.02.28 11:10
  • 수정 2018-02-2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그룹형지가 13일 QM3를 경품으로 내건 ‘형지가 쏜다아이가!’ 행사를 위해 부산역에 마련된 홍보부스에서 최병환 형지리테일 사장(중간)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열었다. ⓒ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가 13일 QM3를 경품으로 내건 ‘형지가 쏜다아이가!’ 행사를 위해 부산역에 마련된 홍보부스에서 최병환 형지리테일 사장(중간)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열었다. ⓒ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의 통 큰 이벤트 ‘형지가 쏜다 아이가!’가 화제다. 부산, 울산, 경남 지역 200여개 자사 브랜드 매장 이용 고객에게 르노 삼성 ‘QM3’ 5대를 증정하는 등 총 1억원이 넘는 경품을 내걸었다. 

오는 3월 6일 부산, 울산, 경남 지역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와일드로즈, 노스케이프, 라젤로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QM3’ 5대를 증정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모바일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는 부산 출신인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창립 45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동남권 지역 행사인만큼 부산 향토기업인 르노 삼성과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 ‘QM3’ 5대를 경품으로 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패션그룹형지는 지난해 부산 사하구 괴정동에 지하 1층 지상 14층에 연면적 8,793㎡(약 2,660평) 규모의 ‘형지 부산타운’을 열고, 경남 양산에는 연면적 9만9000m²(3만여평) 규모의 첨단시설을 갖춘 ‘물류정보 R&D센터’를 완공해 운영 중이다. 또 하단에는 신개념의 복합 쇼핑몰 ‘바우하우스’를 건립 중으로, 2016년 10월 준공예정이다. 최병오 회장은 향후 고향인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유통사업을 확대하며 지역 일자리 창출 및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방침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