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오는 15일부터 8월 말까지 통합 멤버십 서비스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받고 일정액을 기부하는 ‘쉐어 유어 엄브렐러(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쉐어 유어 엄브렐러는 일정액의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받으면 수익금 일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1만2000뷰티포인트로 우산 1개를 교환할 수 있으며 전국의 백화점과 마트,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오설록 및 아모레퍼시픽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올해는 비 오는 날에도 특별한 기분을 선사하기 위해 미국 화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아트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선보인다. 1983년작 배트맨을 모티브로 바스키아 특유의 거침없는 선과 색감으로 자유분방한 감성을 담았다.

한편 캠페인과 함께 오는 6월 15일부터 한 달 간 뷰티포인트 공식 사이트(www.beautypoint.co.kr)를 통해 뷰티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OX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세 가지 퀴즈 정답을 맞춘 모든 참가자에게 1500뷰티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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