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가 데뷔 9주년을 맞아 팬송 ‘그 여름(0805)’를 공개한다. ⓒSM엔터테인먼트
그룹 소녀시대가 데뷔 9주년을 맞아 팬송 ‘그 여름(0805)’를 공개한다. ⓒSM엔터테인먼트

그룹 소녀시대가 데뷔 9주년을 맞아 팬송 ‘그 여름(0805)’을 오는 8월 5일 발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를 자사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의 26번째 주인공으로 선정해 ‘그 여름(0805)’을 발표한다고 2일 밝혔다.

소녀시대의 ‘그 여름(0805)’은 오는 5일 멜론·지니·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이와 동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네이버TV캐스트 등에서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그 여름 (0805)’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현악기의 웅장한 음향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멤버 수영이 작사를 했다. 소녀시대와 소원(공식 팬클럽)의 만남을 끝나지 않은 긴 항해로 표현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함께하자는 멤버들의 마음이 가사에 담겨있다.

특히 이 곡은 소녀시대가 데뷔 9주년을 맞이하는 8월 5일 공개해 의미를 더한다. 소녀시대를 향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곡인 만큼 팬들의 사랑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