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세계어린이의날 기념 ‘사랑의 메시지 전하기’ 이벤트
일동후디스, 세계어린이의날 기념 ‘사랑의 메시지 전하기’ 이벤트
  • 진주원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6.11.18 21:17
  • 수정 2016-11-18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양분유, 트루맘 등 프리미엄 분유제품으로 유명한 일동후디스가 11월 20일, ‘세계어린이의 날’을 기념해 아이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일동후디스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주소(https://goo.gl/forms/op7Qj0YK5quwoPwl1)을 통해 아이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와 선물을 보내고 싶은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이름 및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는 11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고 당첨자틑 12월 2일 말표한다.

당첨자가 입력한 유치원(어린이집)에는 일동후디스의 초유우유, 그릭요거트 등 건강한 유제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초유넣은우유’는 1A등급 이상의 원유에 63℃의 저온살균으로 일동후디스의 특허공법인 DT공법을 적용했고, 초유 건강 노하우를 담았다. 또한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인 ‘후디스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개별발효 방식으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와 유산균만으로 발효시켰다. 단백질, 칼슘 영양이 등 2배가 함유돼있고 80g 기준 1500억 마리의 생유산균이 담겨있고, 쉽게 흐르는 기존의 떠먹는 요거트와 달리 거꾸로 들어도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진하고 단단하다.

한편, 세계어린이의 날은 1959년 채택된 ‘아동의 권리에 관한 선언’ 30주년을 맞아 1989년 11월 20일 UN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된 날로 모든 어린이가 안전한 환경에서 자라고, 보호받으며 존중받을 권리가 있음을 알리고 기념하는 날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