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자가 면접 날짜와 시간 정하고  

사진·대학·자격증 등 요구 없는 ‘무스펙 채용’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는 ‘냄새나는 면접-당신이 원하는 시간 그리고 무한 공간’을 주제로 2018년도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디지털(IT QA Engineer, Frontend Developer, Backend Developer) △디지털(Social Manager) △크리에이티브 랩(Web Designer, Graphic Designer) △브랜드 에틱스(Language Support) △제조(Kitchen QA/QC) △물류(Retail Logistics Coordinator) 총 9개다.

채용은 서류 전형, 화상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일부 직군에 한함) 순으로 진행한다. 서류 전형의 경우 나이, 학력, 영어 점수 등 ‘스펙’이라 불리는 선발 기준을 과감히 생략했다.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의 ‘냄새나는 면접’ 페이지에서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 받은 후 3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과 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처 등 기본 인적 사항을 기재하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러쉬코리아 인사팀 이메일을 통해서만 지원할 수 있다. 이메일 제목에는 모집 부문과 직무를 적어야 한다.

실무진 면접은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3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특별히 실무진 화상 면접을 진행해 지원자가 원하는 시간대와 면접 날짜를 조율 후 어느 곳에서나 면접을 볼 수 있다.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문의 가능.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