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불우이웃 도우며 직원복지도 힘써
[제23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불우이웃 도우며 직원복지도 힘써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1.06.27 23:01
  • 수정 2021-06-27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가부장관상

(주)웨스트프롬 | 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은 실용적이며 아름다운 가구를 만들어내는 디자인가구업체로 세련된 스타일과 다양한 컬러,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활속의 아름다움이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나무를 쓰는 기업에서 나무를 심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환경과 지구를 생각하는 기업으로 더 밝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웨스트프롬은 미혼모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기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기아대책에서 후원하는 미혼모들의 자립활동사업에 참여해 이들이 제작하는 제품을 구입해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등 직간접적으로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수해 피해를 입은 강원도 횡성군에 매트리스와 토퍼를 후원하고 횡성 수백초등학교에 태블릿PC와 놀이기구 등을 기증했다. 또한 나무를 쓰는 기업에서 나무를 심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식목일을 맞아 횡성의 학생들과 함께 나무를 심는 '아프지마 지구야'캠페인을 진행했다.

또한 웨스트프롬은 작은 기업이지만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제도를 실행하고 있다. 직원들이 재직 3년마다 30일의 유급휴가 및 휴가비 300만원 지급, 연봉 외 인센티브 제도, 직원들이 원하는 무한 식음료 제공, 중소기업복지지원단에서 제공하는 영화시사회관람권, 결혼 시 100만원 등 직원 맞춤형 복지를 꼼꼼히 지원해 직원들의 일과 가정 양립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