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실패 경험을 담은 영상 공모전 개최
은평구, 실패 경험을 담은 영상 공모전 개최
  • 고은성 네트워크팀 기자
  • 승인 2021.07.01 11:55
  • 수정 2021-07-0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0일까지 참가신청
대안교육기관 연합
학교밖청소년 방구석 실패담 홍보 포스터 ⓒ은평구청
학교밖청소년 방구석 실패담 홍보 포스터 ⓒ은평구청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대안교육기관 연합은 학교 밖 청소년의 ‘실패’라는 주제로 하는 ‘방구석 실패담’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학교 밖 청소년이 겪은 다양한 실패와 극복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하는 이번 공모전은 7월 10일까지 참가신청을 받으며 은평구에 거주하는 9~24세 학교 밖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자신의 실패 경험과 극복기를 담은 1~2분 내외의 영상을 은평구 대안교육기관 연합 ‘E. A. E. U’ 홈페이지(http://www.epgaeunion.com)에 참가신청서와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수상작은 7월 15일에 발표하며, 7월 22일 온라인 실패콘서트를 통해 시상식과 경험담을 공유할 예정이다.

은평구청소년지원센터 안영춘 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실패는 누구나 겪는 과정이고 또 다른 성장을 위한 가치 있는 경험임을 인식하여 건강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은평구 대안교육기관 연합은 학업을 중단한 학교 밖 청소년 대상으로 상담, 검정고시 대비 학습지원, 직업체험, 문화체험 등 청소년의 성장에 필요한 서비스를 다방면으로 지원하며, 9세~24세 학교 밖 청소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