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여성재단, 젠더토크콘서트 ‘미디어, 젠더, 여성리더십’ 개최
충북여성재단, 젠더토크콘서트 ‘미디어, 젠더, 여성리더십’ 개최
  • 이하나 기자
  • 승인 2021.12.14 18:31
  • 수정 2021-12-14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경 강원도여성가족연구원 연구개발부장은 “지역 자원이 부족해 성평등 정책을 제대로 못해서야 곤란하다. 해바라기처럼 지역이 중앙만 바라봐서도 안 된다”며 “그게 중심과 주변의 위계를 해체하는 여성학 정신 아니겠느냐”고 했다.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이정실 여성신문 사진기자
박혜경 충북여성재단 대표이사 ⓒ 여성신문 

충북여성재단(대표이사 박혜경)은 14일 청주 상당구 충북미래여성플라자에서 젠더토크콘서트 ‘미디어, 젠더, 여성리더십-2021’을 개최한다.

이날 강연자는 김효선 여성신문 대표이사로, 토크콘서트에서 삶의 서사를 여성주의 시각으로 견지하고 풀어가는 것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행사는 방역 지침을 준수해 대면과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한다. 관심 있는 충북도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3일까지 충북여성재단 홈페이지(www.cbwf.re.kr)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