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재단, 경기도 여성기업가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아시아재단, 경기도 여성기업가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이하나 기자
  • 승인 2022.04.01 13:15
  • 수정 2022-04-0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재단·경기도일자리재단·킨스데이 협업
사진=아시아재단
사진=아시아재단

아시아재단은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경기도 여성기업가들의 판로 개척 지원 사업, ‘리바이탈 코칭’ 프로그램에 참가할 경기도 여성기업가들을 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본사항부터 현재 추세에 이르는 공통 교육, 그리고 참가자들의 요구에 맞는 지속적인 일대일 코칭을 지원한다. 

코치진은 킨스데이 신현정 대표, 나이키 정민주 Integrated Media 스페셜리스트, 공공기관 스타트업 지원 기관 박정은 팀장 등이다. 이들이 여성기업가들의 브랜딩, 디지털 마케팅, 판로 개척을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아시아재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교육과 법률 자문, 전문가와의 일대일 코칭, 여성 기업가 간 네트워킹 등 보다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킨스데이와 경기도일자리재단과 함께 운영되며, 참가 지원은 4월 3일 일 온라인(https://linktr.ee/kinsday)에서 가능하다.

아시아재단은 아시아 전역의 삶의 개선, 기회 확대, 사회 번영을 위해 1954년 설립된 민간국제개발단체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본부와 워싱턴 D.C. 및 아시아 18개 국가에 지부를 두고있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의 포용적 사회와 경제, 국제 협력, 다음 세대 등을 위해 힘쓰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