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 아티스트 주재범 작가가 디자인한 특별 카드 ⓒ유니클로 제공
픽셀 아티스트 주재범 작가가 디자인한 특별 카드 ⓒ유니클로 제공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오는 6월 2일 여름 감사제에 앞서, 유니클로의 사회 공헌 활동에 도움을 준 NGO 관계자, 지역 사회 소상공인 및 아티스트 등 브랜드 활동에 참여해 준 각계각층의 인플루언서와 오피니언 리더 4백 여 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 박스’를 증정했다.

이번에 유니클로가 준비한 ‘감사 박스’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사코슈 백’, 국내 1호 스페셜티로스터리 카페인 ‘테일러커피(TaILorCoffee)’와 함께 블렌딩한 ‘유니클로 스페셜 커피’ 및 유니클로 여름 대표 아이템인 ‘에어리즘’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지난해 유니클로의 브랜드 캠페인에 참여했던 픽셀 아티스트 주재범 작가가 디자인한 특별 카드에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주재범 작가는 디지털 이미지를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인 픽셀(Pixel)로 현대인의 일상을 재해석하는 작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유니클로에서 매주 발간하는 자사 온라인 매거진에 그의 작품과 아티스트로서의 일상이 소개된 바 있다.

김병기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본부장은 “올해부터 유니클로와 함께 느린 학습 아동에게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다.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유니클로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유니클로 감사제를 맞이하여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는 NGO 파트너들에게도 이렇게 감사의 표시를 해줘서 고맙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유니클로와 함께 모든 아이들이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의 대표 고객 사은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를 앞두고 오랜 기간 동안 유니클로와 함께해 준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감사 박스’를준비했다”며 “무엇보다도, 국내 업체 및 파트너들과 협업한 감사제 사은품을 선물로 드리게 되어 의미가 더 크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는 오는 6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실시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이번 감사제에서 보다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유니클로 대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헬리녹스’와 협업한 사코슈 백 및 ‘테일러커피’에서 특별히 블렌딩한유니클로 ‘땡스 커피(ThanksCoffee)’ 등을 고객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