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특별 프로모션 ‘에이지알 秋夕(추석)’ 온라인 자사몰서
18일부터 25일 오후 1시까지 진행, 추첨·추석 선물세트, 특가 등으로 구성
‘변하는 명절 선물 트렌드’ 속 인기 끄는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추석 프로모션 ⓒ에이피알
메디큐브 추석 프로모션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이 추석을 맞아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가 중심이 된 ‘에이지알 秋夕(추석)’ 특별 프로모션에 나선다.

지난 18일 오전 10시부터 25일 오후 1시까지 메디큐브(medicube) 온라인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가 프로모션의 중심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19일 “더마 EMS, 유쎄라 딥샷, ATS에어샷, 부스터힐러, 아이샷, 바디샷 등 6종으로 구성된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는 2021년 3월 론칭 이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국내외에서 60만대가 판매됐던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는 올해는 상반기 만에 50만 대가 팔려 나가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뷰티 디바이스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명품 패션 아이템이나 상품권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와 메디큐브 화장품을 매칭한 ‘추석 선물 세트’, 바디샷 제외 뷰티 디바이스 5종 구매 시 정가 대비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특가 이벤트’ 등을 추가로 구성했다.

뷰티 디바이스 단품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쿠폰이 즉시 지급되며, 프로모션 기간(7일) 동안 연속 출석체크에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 별도의 화장품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에이피알은 명절 기간 제품의 빠른 수령을 돕기 위해 4시 이전 주문·결제가 완료된 건에 대해 당일 출고를 진행할 방침이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뷰티 디바이스의 높은 인기와 점점 변화하는 추석 선물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유통업계는 과거 추석 선물로는 주로 식품 혹은 주류가 인기를 끌었으나 뷰티와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이 높아지면서 색다른 아이템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보고 있다.

특히 가족이 한데 모이는 명절 시즌인 만큼 부모와 자녀가 모두 소비할 수 있는 색다른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등 높은 접근성을 갖고 있으며, 국내외 시장 인지도도 계속 상승 중인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가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것이 에이피알의 설명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최근 명절 시즌에는 부모와 자녀가 동시 관심을 갖고 소비할 수 있는 뷰티 등의 제품이 선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준비한 메디큐브 에이지알 이벤트가 소비자의 행복한 추석을 만드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