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기땐 조아라 기념문집 발행

 

지난 6일 ‘조아라 선생 추모식’ 행사에서 ‘조아라 선생 기념사업회’의 강정임 부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지난 6일 ‘조아라 선생 추모식’ 행사에서 ‘조아라 선생 기념사업회’의 강정임 부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광주YWCA와 '조아라 선생 기념사업회'(이사장 박경서)는 지난 6일 광주YWCA와 조아라 선생 기념사업회 강당에서 관계자와 유족,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모예배 및 추모식을 가졌다. 안영로 목사는 추모예배에서 '죽을 것도 각오했다'(바울사도)는 성경구절을 인용하며 "조아라 선생은 광주를 위해 죽을 것을 각오하고 헌신했다"고 말했다.

인사말에서 강정임 부이사장은 "기념사업회는 그동안 조아라 기념실을 만들어 방문객들이 조아라 선생의 일생을 보면서 여성과 평화, 인권, 민주화 운동의 대모인 그분을 추억하며 정신을 기리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다음 5주기 때에는 '조아라 기념문집(가칭)'을 만들려고 자료들을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추모식 후, 관계자와 유족들은 5·18묘역을 참배했다.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