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아이폰6 개통행사 '누워서 쉬다 받아가세요'
SKT, 아이폰6 개통행사 '누워서 쉬다 받아가세요'
  • 이세아 / 여성신문 수습기자
  • 승인 2014.10.28 11:26
  • 수정 2018-01-3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워서6받기' 행사 마련....1인 쇼파와 음료·간식 준비

 

SK텔레콤(SKT)이 31일 오전 8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애플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개통 행사를 연다. 

SKT는 개통 고객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는 불편함을 덜고자 여러 휴게 시설을 마련할 계획이다. 대기 고객에게는 간식이 제공되며, 1인 소파에 앉아 쉬거나 휴게존에서 영화·게임 등을 즐길 수도 있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한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용 케이스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SKT는 "세련됨과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아이폰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행사 참가자 모두에게 케이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5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디지털 카메라·, 캡슐커피 머신, 스마트빔 등 경품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28일 오후 2시부터 티월드 다이렉트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으며, 신청자 중 1000여명을 선발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추첨을 통해, 예약을 하지 않은 고객은 모델·스펙별 선착순으로 선정한다. 

개통 행사 입장은 새벽 5시30분부터 가능하며, 개통은 오전 8시에 시작된다. 이날 개통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