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연녀의 딸을 수차례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경찰에게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집행유예가 선고됐다.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내연녀의 딸을 수차례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경찰에게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뉴시스·여성신문

내연녀의 딸을 수차례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경찰에게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서울고등법원 형사11부(서태환 부장판사)는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경찰관 이 모(52) 씨에게 1심과 같은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하고 성폭력 치료 강의 40시간 수강을 명령했다고 10일 밝혔다.

경기지방경찰청 소속인 이 씨는 지난해 6~8월 내연녀의 딸 A양을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이 씨는 3차례에 걸쳐 A양을 성추행하거나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15세였던 A양은 “하지 말라”며 거부했지만 이 씨는 무서운 말투를 하거나 겁을 주는 등 이를 무시했다.

이 씨는 2012년께부터 A양 어머니와 내연 관계를 맺고, 지난해 5월 A양 가족에 경기 여주에 방을 구해주고 자신은 같은 건물에 방을 빌려 매주 2~3일씩 머물렀다.

1심 재판부는 “추행의 정도가 가볍지 않은 점, 피해자가 상당한 정신적 고통을 받은 점 등을 고려하면 피고인을 엄하게 처벌할 필요가 있다”고 판결했다.

하지만 이씨가 27년 동안 경찰관으로 비교적 성실하게 근무한 것으로 보이고 A양과 A양 어머니와 합의한 점을 들어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항소심 재판부도 1심 판결을 유지했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