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7일 경기도 용인 현대증권 연수원에서 개최된 현대 KB투자증권 경영진 통합 워크숍에서 윤경은 현대증권 사장,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김옥찬 KB금융지주 사장, 전병조 KB투자증권 사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5월 27일 경기도 용인 현대증권 연수원에서 개최된 현대 KB투자증권 경영진 통합 워크숍에서 윤경은 현대증권 사장,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김옥찬 KB금융지주 사장, 전병조 KB투자증권 사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KB금융지주

KB금융그룹은 현대증권의 인수를 완료하고 KB투자증권와의 통합을 위해 통합추진단을 출범시켰다고 1일 밝혔다.

통합추진단은 통합과 관련된 주요 의사결정과 통합 작업을 총괄하는 통합추진위원회와 통합 일정 등 실무총괄을 담당하는 프로젝트관리팀(PMO), 통합 실행 업무를 진행하는 통합추진팀으로 구성됐다.

통합추진위는 김옥찬 KB금융지주 사장과 윤경은 현대증권 사장, 전병조 KB투자증권 사장 등으로 이뤄졌다. 실무 지원 역할을 수행하는 PMO는 임원급 단장과 실무진으로 꾸려지게 된다.통합추진팀은 지주, 현대, KB의 실무진으로 꾸려졌다.

KB금융은 현대증권의 자회사 편입으로 그룹 자산관리(WM)와 기업투자금융(CIB)부문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종규 KB금융 회장은 “이번 현대증권의 자회사 편입을 계기로 KB금융그룹은 우리 국민의 자산증식과 기업들의 성장을 지원해 우리 경제의 혈맥이 되고 금융산업 발전의 새로운 토양을 만드는 데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